Estou apaixonada por essa música! Apesar de ser bem triste, mas mesmo assim ♥ ❤ ❥ 



OST Mask - LYn, Just one day (apenas mais um dia)

Hangul


거짓말 같은 시간들

아닐 거야 아니라는 혼잣말
방안에 채워진 추억
우리 꿈결 같았던 시간은
끝난 거야 끝났다고 울어
바람이 부는 듯이
내게로 날아와 줘
하루만 딱 하루만
그 시간으로 우리가 살아요
얼굴을 묻어봐도 눈물이 차 올라요
흐르는 시간이 두려워
정말로 끝인 걸까 봐
나를 향한 가혹한 시선들
끝날 거란 모두 시들 거란 혼잣말
나는 어디로 간 걸까
내가 알지도 못하는 곳에
숨겨진 채 떨궈진 채 있나
내게로 날아와 줘
하루만 딱 하루만
그 시간으로 우리가 살아요
얼굴을 묻어 봐도 눈물이 차 올라요
흐르는 시간이 두려워
정말로 끝난 건가 봐
그 기억을 따라 걸어요
따뜻했던 그대 손을 느껴
다시 돌아와요
그대 날 도와줘요
그대만 날 살려요
자꾸만 자꾸만 날 밀어내요
어디로 가나요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만 사랑해요
하루도 버틸 수 없는데 단 하루
하루 하루도


Romantização


geojismal gateun sigandeul

anil geoya aniraneun honjasmal
bangane chaeweojin chueog
uri ggumgyeol gatassdeon siganeun
ggeutnan geoya ggeutnassdago uleo
barami buneun deusi
naegero nalawa jweo
haruman ddag haruman
geu siganeuro uriga salayo
eolguleul mudeobwado nunmuli cha olrayo
heureuneun sigani duryeoweo
jeongmalro ggeutin geolgga bwa
nareul hyanghan gahoghan siseondeul
ggeutnal georan modu sideul georan honjasmal
naneun eodiro gan geolgga
naega aljido moshaneun gose
sumgyeojin chae ddeolgweojin chae issna
naegero nalawa jweo
haruman ddag haruman
geu siganeuro uriga salayo
eolguleul mudeo bwado nunmuli cha olrayo
heureuneun sigani duryeoweo
jeongmalro ggeutnan geonga bwa
geu gieogeul ddara geoleoyo
ddaddeushaessdeon geudae soneul neuggyeo
dasi dolawayo
geudae nal dowajweoyo
geudaeman nal salryeoyo
jagguman jagguman nal mileonaeyo
eodiro ganayo
geudaereul saranghaeyo
geudaeman saranghaeyo
harudo beotil su eobsneunde dan haru
haru harudo


Tradução

Como é que nós terminamos?

Nesses tempos senti como uma mentira
Não pode ser, não pode ser, eu digo a mim mesma
Memórias enchem meu quarto
Nossos tempos eram como um sonho
Mas isso acabou, eu estou chorando porque acabou

Como o vento soprando
Venha voar comigo
Por um dia, apenas um dia
Vamos viver naquele tempo
Eu enterro meu rosto, mas as lágrimas ainda caem
Eu tenho medo do tique-taque do tempo
Eu acho que realmente acabou

Nem um único vestígio de luz na escuridão
Olhares cruéis dirigem-se para mim
Acabou, ela murchou, digo a mim mesma
Onde é que eu vou?
Eu estou em um lugar que eu não sei onde é
Escondida, jogada para fora

Como o vento soprando
Venha voar comigo
Por um dia, apenas um dia
Vamos viver nesse tempo
Eu enterro meu rosto, mas as lágrimas ainda caem
Eu tenho medo de o tique-taque do tempo
Eu acho que é realmente acabou

Eu estou andando com as memórias
Que tenham se apagado em minhas lágrimas
Eu sinto suas mãos quentes
Volte para mim
Ajuda-me, só você pode me salvar
Mas você continua me empurrando para longe
Onde você vai?
Eu te amo
Eu somente amo você
Eu não posso suportar um único dia
Nem um só dia, nem um único dia



Rom: iLyricsBuzz

Hangul: music daum

Português: BlogDasUnnies